콘텐츠로 건너뛰기

칙칙한 입술, 생기 잃은 얼굴? 릴리바이레드 ‘끼많은복숭아인척’으로 고민 해결! 탄트

    혹시 칙칙한 입술색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풀 메이크업을 해도 어딘가 2% 부족한 느낌, 생기 없는 얼굴 때문에 속상하신 적 있으신가요? 저도 그랬습니다. 뭘 발라도 겉도는 느낌, 쨍한 컬러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너무 밋밋한 건 싫고… 립 제품 유목민 생활을 청산하게 해준 아이템, 바로 릴리바이레드 앙큼 라이어 코팅 립틴트 ‘끼많은복숭아인척’ 컬러입니다. 솔직히 이름부터가 너무 끌리지 않나요? 마치 제 입술에 앙큼함을 불어넣어 줄 것만 같은 기대감에 바로 구매했답니다.

    경험자가 말하는 ‘끼많은복숭아인척’의 마법 같은 매력

    칙칙한 입술, 생기 잃은 얼굴? 릴리바이레드 ‘끼많은복숭아인척’으로 고민 해결! 탄트

    처음 발랐을 때, 그 촉촉함과 탱글함에 정말 깜짝 놀랐어요. 마치 입술에 유리알 코팅을 한 듯, 맑고 투명한 광택이 촤르르 흐르는 게 보이시나요?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도 맘에 쏙 들었습니다. 글로시한 립 제품 특유의 끈적거림 때문에 꺼려 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이건 정말 산뜻하게 발린답니다. 게다가 핑크 계열 특유의 촌스러운 느낌 없이, 얼굴에 형광등을 탁 켜주는 듯한 화사함! ‘끼많은복숭아인척’이라는 이름처럼, 바르는 순간 얼굴에 생기가 확 도는 게 느껴졌어요.

    단순히 예쁜 게 다가 아니죠! 촉촉함과 지속력까지 책임지는 틴트

    칙칙한 입술에 생기를, 릴리바이레드 '끼많은복숭아인척' 코팅 립틴트

    이 틴트의 진짜 매력은 단순히 색깔만 예쁜 게 아니라는 점입니다. 건조한 입술 때문에 립밤 없이는 립 제품을 바르기 힘든 저에게, 이 틴트는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 주는 고마운 존재입니다.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발리는 것은 물론이고,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이 촉촉함이 유지되더라구요. 물론 밥 먹고 나면 살짝 지워지긴 하지만, 착색이 어느 정도 있어서 쌩얼에도 자연스럽게 혈색 도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틴트 특유의 쨍한 발색이 부담스러웠던 분들도, 맑고 은은한 컬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코팅 립’의 아쉬운 점? 꼼꼼한 분석가의 솔직한 조언

    칙칙한 입술에 생기를, 릴리바이레드 '끼많은복숭아인척' 코팅 립틴트

    물론, 모든 제품이 완벽할 수는 없겠죠. 릴리바이레드 앙큼 라이어 코팅 립틴트는 글로시한 제형 특성상, 지속력이 매트 립에 비해 살짝 아쉬울 수 있습니다. 음식을 먹거나, 마스크를 착용하면 묻어남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은 감안해야 할 것 같아요. 하지만, 덧바르면 처음과 같은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다시 연출할 수 있으니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답니다.

    이런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릴리바이레드 앙큼 라이어 코팅 립틴트 ‘끼많은복숭아인척’은 다음과 같은 분들께 특히 추천합니다.

    • 건조한 입술 때문에 촉촉한 립 제품을 선호하는 분: 립밤 없이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하고 싶다면, 이 틴트가 정답입니다.
    •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핑크 컬러를 찾고 있는 분: 쨍한 핑크가 부담스러웠다면, 은은하고 맑은 복숭아빛 핑크로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해보세요.
    • 글로시한 립 표현을 좋아하는 분: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 틴트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 데일리로 가볍게 바를 틴트를 찾는 학생: 과하지 않은 발색으로 쌩얼에도 찰떡인 틴트를 찾고 있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립’을 찾는 모든 분: 지금 구매하면 정가 대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탄트 관련 상품들

    칙칙한 입술, 생기 잃은 얼굴? 릴리바이레드 ‘끼많은복숭아인척’으로 고민 해결! 탄트
    태그: